사건 사고

누수 고치러 탈의실 간 작업자를 성범죄자 몬 40대 여경 (벌금형 확정)

누수 고치러 탈의실 간 작업자를 성범죄자 몬 40대 여경 (벌금형 확정)

내용

수영장 여성 탈의실에서 누수를 고치던 남성을 성범죄자로 몰아 경찰에 고소하고, 이 작업자에 대한 악성 루머를 퍼뜨린 경찰관에게 유죄가 확정됐다.

서울의 한 수영장 전기반장인 A씨는 2021년 9월 여성 탈의실 누수를 막기 위한 시설 공사를 하다가 탈의 상태의 이씨와 마주쳤다. 미화원 두 명이 당시 현장을 통제하긴 했지만, 여성 회원들이 여전히 탈의실 안에 있는 상황에서 별다른 차폐막 없이 작업하다가 생긴 일이었다.

수영장 측은 이씨에게 사정을 설명하고 사과했지만 이씨는 인터넷 카페 등에 “전기반장이 작업을 핑계 삼아 탈의실에 무단침입해 여성들의 알몸을 훔쳐봤다”는 글을 잇달아 게시했다. 사건 발생 일주일 뒤엔 A씨를 성폭력처벌법상 성적목적 공공장소침입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다.

경찰 결론은 무혐의였다. 그런데도 이씨는 “전기반장이 작업을 핑계 삼아 여성들의 알몸을 수 분간 수시로 훔쳐보았음에도 수영장 측에선 이를 방관하고, 이에 항의하는 나에게 고압적인 자세로 윽박질렀다”거나 “해당 수영장을 폐업시켜야 한다”는 등 비방성 게시글을 한 달간 총 185차례 써서 올렸다.

1 ∙ 2심 법원은 이씨 혐의를 모두 유죄로 인정하고 벌금 300만 원을 선고했다. 1심 재판부는 “피고인은 경찰관으로서 A씨 측의 잘못을 정당하게 시정할 수 있는 방법을 잘 알고 있었을텐데도 피해자를 형사고소하고, 인터넷상에 185회 허위 글을 올려 죄책이 가볍지 않다”고 질타했다.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69/0000823553

반응 댓글

성범죄 무고에 상습적 허위 유포인데 딸랑 300만원?

미친새끼들인가

이건 판사가 더하라고 장려해주는 수준이네

악질중에 가장 악질인데 고작 벌금형?? 에휴 이 나라는 망하는게 맞음

21년사건이네

참 오래걸렸다

yongstyong

Recent Posts

집중호우 피해 대처법

집중호우 피해 대처법 올여름, 중부와 남부 지방을 중심으로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지며 전국 곳곳에서 호우 피해가…

12시간 ago

오산 옹벽붕괴 블박영상.mp4 (사고 개요 대응)

오산 옹벽무너짐 블박영상.mp4 (사고 개요 대응) 영상 🧱 사고 개요 언제: 2025년 7월 16일 저녁…

2일 ago

어른이 된 짱구 광고

어른이 된 짱구 광고 1화(신짱구) 번역 https://youtu.be/g8uOk3Fm_FE?t=122 2화 신형만 https://youtu.be/AsPJtNQZMBU?t=1 3화(봉미선) https://youtu.be/F2jK_4WnzZk?t=1 4화(원장님) https://youtu.be/GswZSx7sb80?t=1 5화…

1주 ago

윤석열 재구속 (2025-07-10)

윤석열 재구속 (2025-07-10) 내용 윤석열 전 대통령이 7월 10일 새벽, 내란 혐의 등으로 재구속됐다. 이는…

1주 ago

한국인 주식 수익률 통계

한국인 주식 수익률 통계 🔍 용어 정리 수익률(%): 계좌의 평균 수익률 회전율(%): 얼마나 자주 매매가…

2주 ago

밴쯔 205만 구독자 채널 삭제 인증

밴쯔 205만 구독자 채널 삭제 인증 윤형빈 vs 밴쯔 로드FC 유튜브삭제빵 밴쯔 205만 구독자 채널…

2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