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

맥심 코리아 2011년 1월호 표지 전면 – 이슬아 [No.091]

맥심 코리아 2011년 1월호 표지 전면 – 이슬아 [No.091]

표지 전면

화보

관련 기사

2010-12-20

‘바둑요정’ 이슬아가 새해를 여는 MAXIM 2011년 1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바둑판을 연상시키는 배경을 이용해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이슬아는 대중에게 알려진 순수하고 깜찍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매력을 당당하게 드러냈다. 2011년 토끼해를 맞이해 특별히 준비한 바니걸 콘셉트의 MAXIM 표지에서 귀여움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바둑요정’ 이슬아가 새해를 여는 MAXIM 2011년 1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바둑판을 연상시키는 배경을 이용해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이슬아는 대중에게 알려진 순수하고 깜찍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매력을 당당하게 드러냈다. 2011년 토끼해를 맞이해 특별히 준비한 바니걸 콘셉트의 MAXIM 표지에서 귀여움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이슬아는 첫 화보 촬영이란 사실이 믿어지지 않을 만큼 자연스럽고 거침없는 모습으로 촬영장 스태프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 특히 복근이 드러나는 짧은 의상도 모델 못지않은 표정과 포즈로 완벽하게 소화한 이슬아는 본인의 미니홈피에도 MAXIM 화보 촬영 모습을 공개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첫 화보 촬영이 부담스럽지 않았냐는 MAXIM의 질문에 “평소 입지 않는 의상들이라 조금 어색했다. 하지만 사진은 마음에 안 들면 다시 찍으면 그뿐이라 부담스럽진 않았다”며 신세대다운 당찬 답변으로 대신했다.

광저우 아시안 게임 금메달리스트로서 바둑의 매력이 무엇이냐고 묻자 “끝을 알 수 없고, 알면 알수록 재미있는 스포츠”라며 “바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질 수 있다면 어디든 달려가겠다”고 바둑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상형이 궁금하다는 질문에는 “자신의 일에 열정이 있는 사람이지만 당분간은 바둑에만 집중할 생각이라 누군가를 만날 생각은 없다”고 잘라 말했다.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보다 프로기사로서의 삶을 즐기고 살고 싶다고 밝힌 바둑요정 이슬아의 매력만점 화보는 MAXIM 2011년 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MAXIM 1월호에서는 가수 윤종신, ‘얼짱시대2’ 주인공 김슬미, 섹시 팝 아이콘 시아라, 착한글래머 모델 엄상미의 미공개 컷 화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차례

yongstyong

Recent Posts

이혜정 골때녀 FC 구척장신으로 이적 (FC 액셔니스타에서)

이혜정 골때녀 FC 구척장신으로 이적 (FC 액셔니스타에서) 특징 프로필 신장 179cm 로 골때녀 사상 최장신…

23분 ago

스트리밍 파이터 vs 발라드림 (시즌7 G리그 B조 2R)

스트리밍 파이터 vs 발라드림 (시즌7 G리그 B조 2R) G리그 도입 그룹 A, B 1~3위는 우승 토너먼트로…

3시간 ago

쉐리 골때녀 스트리밍 파이터 합류

쉐리 골때녀 스트리밍 파이터 합류 앞서 ‘골 때리는 연맹’ 선수협회장으로 임명된 조혜련이 B그룹의 뉴 멤버들과…

4일 ago

정예원 골때녀 발라드림 합류

정예원 골때녀 발라드림 합류 싱어송라이터 정예원이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새롭게 합류했다. 지난 방송에서 조혜련이…

4일 ago

벤 골때녀 발라드림 합류

벤 골때녀 발라드림 합류 가수 벤이 FC 발라드림에 힘을 제대로 보탰다. 벤은 지난 4월 30일…

4일 ago

김문수 국민의힘 최종 후보 선출 (2025-05-03)

김문수 국민의힘 최종 후보 선출 (2025-05-03)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이 3일 국민의힘 대선 후보로 선출됐다.…

7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