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잡지

맥심 코리아 2011년 1월호 표지 전면 – 이슬아 [No.091]

맥심 코리아 2011년 1월호 표지 전면 – 이슬아 [No.091]

표지 전면

화보

관련 기사

2010-12-20

‘바둑요정’ 이슬아가 새해를 여는 MAXIM 2011년 1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바둑판을 연상시키는 배경을 이용해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이슬아는 대중에게 알려진 순수하고 깜찍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매력을 당당하게 드러냈다. 2011년 토끼해를 맞이해 특별히 준비한 바니걸 콘셉트의 MAXIM 표지에서 귀여움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바둑요정’ 이슬아가 새해를 여는 MAXIM 2011년 1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바둑판을 연상시키는 배경을 이용해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이슬아는 대중에게 알려진 순수하고 깜찍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매력을 당당하게 드러냈다. 2011년 토끼해를 맞이해 특별히 준비한 바니걸 콘셉트의 MAXIM 표지에서 귀여움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이슬아는 첫 화보 촬영이란 사실이 믿어지지 않을 만큼 자연스럽고 거침없는 모습으로 촬영장 스태프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 특히 복근이 드러나는 짧은 의상도 모델 못지않은 표정과 포즈로 완벽하게 소화한 이슬아는 본인의 미니홈피에도 MAXIM 화보 촬영 모습을 공개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첫 화보 촬영이 부담스럽지 않았냐는 MAXIM의 질문에 “평소 입지 않는 의상들이라 조금 어색했다. 하지만 사진은 마음에 안 들면 다시 찍으면 그뿐이라 부담스럽진 않았다”며 신세대다운 당찬 답변으로 대신했다.

광저우 아시안 게임 금메달리스트로서 바둑의 매력이 무엇이냐고 묻자 “끝을 알 수 없고, 알면 알수록 재미있는 스포츠”라며 “바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질 수 있다면 어디든 달려가겠다”고 바둑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상형이 궁금하다는 질문에는 “자신의 일에 열정이 있는 사람이지만 당분간은 바둑에만 집중할 생각이라 누군가를 만날 생각은 없다”고 잘라 말했다.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보다 프로기사로서의 삶을 즐기고 살고 싶다고 밝힌 바둑요정 이슬아의 매력만점 화보는 MAXIM 2011년 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MAXIM 1월호에서는 가수 윤종신, ‘얼짱시대2’ 주인공 김슬미, 섹시 팝 아이콘 시아라, 착한글래머 모델 엄상미의 미공개 컷 화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차례

yongstyong

Recent Posts

김건희 구속영장 발부 (2025-08-13)

김건희 구속영장 발부 (2025-08-13) 내용 김건희 여사에 대한 민중기 특별검사팀의 구속영장 청구가 법원에서 인용되었다. 이로써…

4일 ago

부산교구 2025년 8월 사제 정기 인사

부산교구 2025년 8월 사제 정기 인사 성명현임지새임지오창일장유대청 주임엄궁 주임윤용선덕계 주임원로사제(교구 성사전담)박재구성가정 주임송도 주임구경국독일 에쎈 주임원로사제(교구…

4일 ago

장재진 프로필 (사형수 – 대구 중년부부 살인 사건)

장재진 프로필 (사형수 - 대구 중년부부 살인 사건) 이름장재진출생1990년 3월 4일 (35세)경상북도 구미시국적대한민국혈액형B형학력상주공업고등학교 (졸업)대구대학교 (건축공학과 / 출학)죄명살인, 준강간, 절도, 상해, 폭행, 감금치상병역대한민국 해병대 전역형량사형보안처분: 위치추적 전자장치 30년수감처대구광역시 달성군 하빈면 대구교도소 개요…

5일 ago

군가산점 폐지가 엄청난 스노우볼이 되었다 라는 댓글

군가산점 폐지가 엄청난 스노우볼이 되었다 라는 댓글 A전세계 대부분 나라가 돈만가지고 군대병력을 유지가 힘듭니다… 그래서…

6일 ago

10년 전 예상한 인공지능으로 대체될 직업

10년 전 예상한 인공지능으로 대체될 직업

2주 ago

윤재순 프로필 (윤석열 정부 초대 대통령비서실 총무비서관)

윤재순 프로필 (윤석열 정부 초대 대통령비서실 총무비서관) 이름윤재순尹在淳 | Yoon Jae-soon출생1963년 12월 2일 (61세)전라남도 강진군 군동면 장산리 중산마을본관해남 윤씨현직대통령비서실 총무비서관학력강진 금천국민학교 (졸업…

2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