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이 파악한 이번 사건의 피해자 수는 총 234명에 달한다. 이들 가운데 159명이 10대, 20대 이상이 64명, 인적사항 미상이 11명이었다. 과거 ‘박사방 사건’의 경우 피해자 수는 73명이었으며 이들 73명 중 미성년자는 16명이었던 점을 고려하면 이번 사건의 피해 규모는 ‘박사방 사건’을 뛰어넘는 것이다. 성별에 따른 피해 현황을 보면 234명 가운데 성 착취 피해자 수는 남성 84명, 여성 54명이었으며 허위영상물 피해자 96명은 전부 여성으로 파악됐다. 자경단 일당이 제작한 성착취물과 딥페이크 허위영상물 개수는 총 1546개에 달하며, 실제 유포된 영상물 수는 427건으로 확인됐다.
A 씨는 텔레그램 상에서 사이버 성폭력 범죄조직 ‘자경단’의 총책으로 활동하며 피해자 234명(10대 159명)을 상대로 강간, 강제추행, 유사강간 등 각종 범죄를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이 과정에서 총 1546개의 성착취물을 제작하고 이 중 427건을 유포하기도 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피해자가 또 다른 피해자를 포섭하는 다단계의 방식으로 조직을 운영했다. 피해자 중 범행에 동조하는 사람을 조직원으로 포섭하고 ‘목사→집사→전도사→예비전도사’로 계급을 정했으며, 하부 조직원들이 피해자를 더 끌어들일 경우 계급을 승급 시키기도 했다.
지금 친문세력 vs 이재명 관계가 과거 동교동계 vs 노무현 관계랑 비슷함 청와대 출신이라 서로 감싸고…
피거랜드 샴록 프로필 (원피스 샹크스 쌍둥이) 이름피거랜드 샴록소속피거랜드 가문신의 기사단 단장가족아버지 피거랜드 갈링 성 개요 원피스의 등장인물.…
기재부 외에 총리 행안부 외교부 국정원 계엄문건도 있다 (김용현 증언) 요약 - 총리, 행안부, 외교부,…
기획재정부장관 문건 (최상목 쪽지) 헌법재판소 증거 채택 기획재정부장관 문건 (최상목 쪽지) 기획재정부장관- 예비비를 조속한 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