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5-02
‘L.O.V.E’라는 곡으로 각종 차트 1위를 휩쓸며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스타화보집을 발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브라운아이드걸스’ 화보는 4월 13일부터 4월 19일까지, 7일간 괌에서 극비리에 촬영하였으며, 4명의 멤버들의 특성을 살려 명랑하고 순수한 소녀의 이미지와 남태평양 해변을 배경으로 한 밝고 성숙한 이미지, 그리고 고급스러우면서도 도시적인 느낌의 중성적 이미지까지 다양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촬영에서는 ‘브라운아이드걸스’ 평소 멤버들에게 좀 처럼 보기 힘든 매혹적이면서도 조금은 과감한 모습까지 공개돼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관계자는 “방송에서 보여지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평소 이미지를 그대로 촬영 하는 것보다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려 노력했다. 이번 스타화보에서는 그녀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브라운 아이드걸스는 스타화보 촬영을 마치고, 17일 열리는 콘서트 준비가 한참이다.
지귀연 판사 룸싸롱 접대 의혹 (2025-05-14) 더불어민주당이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사건 재판을 맡고 있는…
이혜정 골때녀 FC 구척장신으로 이적 (FC 액셔니스타에서) 특징 프로필 신장 179cm 로 골때녀 사상 최장신…
스트리밍 파이터 vs 발라드림 (시즌7 G리그 B조 2R) G리그 도입 그룹 A, B 1~3위는 우승 토너먼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