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지드래곤 손발톱 정밀 감정 결과도 ‘음성’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도 있는 가수 지드래곤(35·본명 권지용)이 모발에 이어 손발톱 정밀 감정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았다.

21일 경찰 등에 따르면 최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권씨의 손발톱을 정밀 감정한 결과 마약 음성 반응이 나왔다고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통보했다.

경찰 관계자는 “결과가 계속 안 나와 기다리다가 국과수에 먼저 전화했다”며 “감정 결과는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경찰은 지난 6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마약 혐의를 받는 권씨를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하는 과정에서 간이 시약 검사를 했고, 모발과 손발톱도 채취해 국과수에 정밀 감정을 의뢰했다.

앞서 권씨는 시약 검사와 모발 정밀 감정에서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모발의 경우 머리카락 길이에 따라 1년 안팎까지 마약 투약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손톱 분석법은 5∼6개월 전의 투약 여부를 알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동안 경찰은 서울 강남에 있는 유흥업소 실장 A(29·여)씨의 진술을 토대로 권씨가 지난해 12월 해당 유흥주점에서 마약을 투약한 것으로 의심했다.

그러나 A씨 진술 외 아무런 물증을 확보하지 못하면서 부실 수사라는 지적과 함께 앞으로 권씨 혐의를 입증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돌 그룹 빅뱅의 리더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은 권씨는 2011년 대마초 흡연 혐의로 수사선상에 올랐으나 당시에는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

권씨는 지난 13일 방송된 연합뉴스TV와의 인터뷰에서도 ‘마약을 투약했느냐’는 진행자의 물음에 “하지 않았다”고 답했고, 검사 결과에 대해 “몸에서 마약 성분이 검출된다면 그게 더 이상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현재 인천경찰청이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나 내사 중인 인물은 권씨와 배우 이선균(48)씨를 포함해 모두 10명이다.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를 받는 이씨도 간이시약 검사와 모발·다리털 정밀 감정에서 잇따라 음성 판정을 받았다.

그는 경찰 조사에서 “A씨가 나를 속이고 약을 줬다”며 “마약인 줄 몰랐다”는 취지로 주장했다.

yongstyong

Recent Posts

지귀연 판사 룸싸롱 접대 의혹 (2025-05-14)

지귀연 판사 룸싸롱 접대 의혹 (2025-05-14) 더불어민주당이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사건 재판을 맡고 있는…

4일 ago

문채원 한테 당하는 김원훈 (SNL 영상)

문채원 한테 당하는 김원훈 (SNL 영상) 김원훈이 백상에서 상 못받은 이유.mp4 아니 이걸 방송에서 한다고…

1주 ago

문채원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 7 다섯번째 호스트

문채원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 7 다섯번째 호스트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시즌7 6화…

1주 ago

이혜정 골때녀 FC 구척장신으로 이적 (FC 액셔니스타에서)

이혜정 골때녀 FC 구척장신으로 이적 (FC 액셔니스타에서) 특징 프로필 신장 179cm 로 골때녀 사상 최장신…

1주 ago

스트리밍 파이터 vs 발라드림 (시즌7 G리그 B조 2R)

스트리밍 파이터 vs 발라드림 (시즌7 G리그 B조 2R) G리그 도입 그룹 A, B 1~3위는 우승 토너먼트로…

1주 ago

쉐리 골때녀 스트리밍 파이터 합류

쉐리 골때녀 스트리밍 파이터 합류 앞서 ‘골 때리는 연맹’ 선수협회장으로 임명된 조혜련이 B그룹의 뉴 멤버들과…

2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