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파주시에서 현역 군인이 갑자기 군용차량에서 내려 흉기 난동을 부리다 경찰에 붙잡혔다.
10월 27일 경찰과 군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45분쯤 파주시 조리읍에 있는 한 도로에서 장갑차에 타고 있던 20대 A 상병이 갑자기 차량에서 뛰어 내렸다. 차에서 내린 A 상병은 군용 대검을 들고 시민들을 위협하고, 도로를 가로질러 다른 시민이 탄 차를 막아선 뒤 차 키를 내놓으라고 협박했다는 게 목격자들의 설명이다.
함께 있던 군 관계자와 시민이 A 상병을 제압했고, 이 과정에서 30대 시민 1명이 손에 상처를 입었다. 경찰 조사 결과 A 상병은 육군 기갑 부대 소속인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A 상병을 체포해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으며 조사를 마치는 대로 헌병대에 신병을 넘길 예정이다.
김사랑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 7 네번째 호스트 https://youtu.be/2vx1VTZINyg?t=1 ‘SNL코리아 7’에서는 김사랑이 호스트로 출연해 크루들과…
윤경호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 7 세번째 호스트 https://youtu.be/zfiBJdzV58s?t=1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시즌…
기소청 되는 검찰 개혁안 (feat. 박은정) https://www.youtube.com/shorts/vI6kuCRBHQg?t=1&feature=share 제안이유 및 주요내용 검찰청이 수사 및 기소권한을 독점하여…
SKT 유심 교체 방법 - 시기 대상 비용 이유 (2025-04-28 부터) (중요) SKT 사용자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