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국가대표인 황의조(31 · 노리치시티)의 사생활 영상을 유출, 협박한 혐의로 구속된 여성이 황씨의 형수인 것으로 알려졌다.
22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는 황의조의 사생활 영상을 온라인에 풀고 협박한 혐의를 받는 여성 A씨를 구속해 수사 중이다.
A씨는 지난 6월 황의조와 연인관계였다고 주장하며 황의조와 여러 여성이 담긴 사진 및 동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한 혐의를 받는다. 그는 황의조와 해외출장 등에 동행하며 그의 매니저 역할을 해 온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A씨에 대해 영상 유포 및 협박 경위에 대한 수사를 진행 중이다.
황의조는 지난해 11월 그리스 현지에서 휴대전화를 도난 당한 뒤 지난 5월부터 협박을 당해왔다고 반박했다.
천재로 태어나 성폭행당하고 대학교에서 왕따까지 당한 한 여자의 인생 1986년 미국에서 한 소녀가 태어남 그녀는…
넷플릭스 <피지컬: 아시아> 나라별 출연자 공개 한국 Korea 🇰🇷 김동현 Kim Donghyun 윤성빈 Yun Sungbin…
장사의신이 가세연 김세의에게 복수하게 된 과정 2018년 8월 김세의는 동업자 A와 함께 가로세로연구소 창립 김세의가…
김건희 특검 '통일교 교인 간주' 국힘 당원 명단 '12만명' 확보 내용 김건희 특검팀(특별검사 민중기)이 18일…
황혜선 프로필 (뮤지컬 배우 출신 코미디언) 이름황혜선Hwang Hyesun출생1999년 1월 3일[빠른생일](26세)경기도 고양시 일산구(現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국적대한민국신체166cm|51kg|B형가족부모님, 언니(1997년생)학력일산동중학교 (졸업)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 10기 / 졸업)건국대학교 (학사)데뷔2025년 KBS 34기 공채 코미디언취미집콕,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