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이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를 마쳤다. 이르면 이날 구속 여부가 가려지는 가운데 김호중은 강남경찰서로 이동해 대기한다.
김호중은 24일 낮 12시 30분부터 약 50분간 서울중앙지법 신영희 영장전담 부장판사 심리로 진행된 영장심사를 받았다. 법정 밖으로 나왔다. 포승줄을 찬 손을 가린 채였다. 출석 때와 마찬가지로 취재진의 질문에 “죄송합니다. 반성하겠습니다”라는 말만 남긴 채 경찰측 차량에 탑승해 법원을 빠져나갔다.
김호중은 이날 예정된 영장심사 시간 보다 약 1시간 이른 오전 10시 58분께 서울중앙지법에 도착했다. 경찰 조사 당시 점퍼 차림이었던 김호중은 이날 흰 셔츠에 검은색 정장 차림으로 나타났다.
김호중은 출석 당시 ‘소주를 3병 마셨다는 유흥주점 직원 진술이 있는데 거짓말한 것이냐’는 취재진 질문에 고개를 숙이고 “죄송합니다. 오늘 있을 심문 잘 받고 오겠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답하고 법정으로 들어갔다.
이번 김호중의 심문에 사안의 중대성에 따라 이례적으로 담당 검사가 직접 심사에 출석, 구속의견을 개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호중은 지난 9일 오후 11시 40분께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한 도로에서 반대편 도로의 택시를 충돌하는 사고를 낸 뒤 달아난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사고후 미조치 등)를 받는다.
쉽게끝날거 진짜 똥볼차서 최고형으로 가네
콘서트하고 있는데 잡아가야 영화감인데
얘보면서 느낀게, 경찰검찰한테는 절대 깝치면 안됨.
어그로 끄니까 존나 열받아서 바로 쳐넣어버리네
지난 대선 이후 이재명의 3년 (2022년 5월 - 2025년 5월) 2022년 3월 대선 패배 2022년…
지귀연 판사 룸싸롱 접대 의혹 (2025-05-14) 더불어민주당이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사건 재판을 맡고 있는…
이혜정 골때녀 FC 구척장신으로 이적 (FC 액셔니스타에서) 특징 프로필 신장 179cm 로 골때녀 사상 최장신…
스트리밍 파이터 vs 발라드림 (시즌7 G리그 B조 2R) G리그 도입 그룹 A, B 1~3위는 우승 토너먼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