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가 시구에 도전한다.
두산베어스는 오는 7월 25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키움히어로즈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승리기원 시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시구는 그룹 에스파 윈터가 장식한다. 윈터는 두산베어스의 찐팬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윈터가 두산베어스 팬이라는 사실을 밝힌 뒤 수많은 팬들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윈터의 시구를 기원하기도 했다.
두산베어스 마스코트 철웅이는 6월 29일과 30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에스파 라이브 투어 공연장 앞을 찾아 ‘윈터 시구기원’ 캠페인을 펼치는 등 진정성을 보였다.
에스파가 9월까지 총14개 지역 월드투어를 진행 중인 가운데, 윈터는 두산베어스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일정을 조율했다.
윈터는 “두산베어스를 뜨겁게 응원하는 팬으로서 잠실야구장 마운드에 설 수 있게 돼 정말 기쁘다. 두산베어스가 승리할 수 있도록 좋은 기운을 전달하고 싶다”고 밝혔다.
응원하는 야구팀은 부산(양산)이기 때문에 롯데이지만,
입문은 두산으로 했기 때문에…
사촌언니가 두산팬
모든 팀을 응원한다.
금융치료가 아니라 원래 두산팬이라 함
롯데는 카리나
두산은 윈터
철웅이가 해냈다
지난 대선 이후 이재명의 3년 (2022년 5월 - 2025년 5월) 2022년 3월 대선 패배 2022년…
지귀연 판사 룸싸롱 접대 의혹 (2025-05-14) 더불어민주당이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사건 재판을 맡고 있는…
이혜정 골때녀 FC 구척장신으로 이적 (FC 액셔니스타에서) 특징 프로필 신장 179cm 로 골때녀 사상 최장신…
스트리밍 파이터 vs 발라드림 (시즌7 G리그 B조 2R) G리그 도입 그룹 A, B 1~3위는 우승 토너먼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