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된 배우 이선균(48)씨가 사건 발생 후 처음으로 언론에 모습을 드러냈다.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를 받는 이씨는 28일 오후 인천 논현경찰서에 있는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 사무실로 출석했다.
[이선균 / 배우] 먼저 이런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어서 많은 분들께 큰 실망감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지금까지 저를 믿고 지지해주셨던 모든분들께 고개숙여 사과드리겠습니다 소속사를 통해서 전달했듯이 진실한 자세로 성실한 자세로 수사에 임하겠다는 입장은 변함없습니다 지금 이순간 모든 고통을 감내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미안한 마음입니다 다시 한번 모든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성실하게 조사에 임하겠습니다 |
이날 정장 차림을 하고 검은색 승합차에서 내린 이씨는 사죄의 뜻을 밝히며 여러 차례 고개를 숙였다.
[이선균 / 배우] (마약 투약 혐의 인정하십니까?) 조사에서 성실하게 진실되게 대답하겠습니다. |
경찰은 이씨를 상대로 시약 검사를 진행해 마약 투약 여부와 종류·횟수 등을 파악할 예정이다.
경찰은 이날 법원으로부터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받아 이씨의 휴대전화와 차량도 압수했다.
이씨는 올해 초부터 유흥업소 실장 A(29·여)씨의 서울 자택에서 대마초 등 여러 종류의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앞서 경찰은 서울 강남의 ‘멤버십(회원제) 룸살롱’에서 마약이 유통된다는 첩보를 확인하던 중 이씨의 혐의를 포착했다.
인천경찰청이 마약 혐의로 수사선상에 올린 인물은 이씨와 가수 지드래곤(35·본명 권지용)을 포함해 모두 10명이다.
이 중 권씨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마약 혐의로 입건됐다. 권씨와 이씨는 모두 출국 금지 조치된 상태다.
유흥업소 실장 A씨는 향정 혐의로 검찰에 구속 송치됐고, 의사와 유흥업소 종업원도 각각 마약 공급과 투약 혐의로 입건됐다. A씨는 이씨를 협박해 3억5천만원을 뜯은 혐의도 받고 있다.
경찰은 이 밖에도 재벌가 3세·작곡가·가수지망생 등 5명도 투약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고 내사를 하고 있다.
계엄옹호집회 태극기부대 알바비 받는 장면 포착 계엄옹호집회 태극기부대 알바비 지급 관련 인터넷 게시물 태극기부대 알바비…
정명석 17년 선고에 웃음 되찾은 피해자 요약 구형은 30년 선고는 17년 https://yongstyong.com/%EC%86%8D%EB%B3%B4-%EC%97%AC%EC%8B%A0%EB%8F%84-%EC%84%B1%ED%8F%AD%ED%96%89-%ED%98%90%EC%9D%98-jms-%EC%A0%95%EB%AA%85%EC%84%9D-%EC%A7%95%EC%97%AD-30%EB%85%84-%EA%B5%AC%ED%98%95/ 내용 여신도들을 성폭행하고…
서울 중랑구 차량정비센터 화재 (2025-01-10) 내용 10일 밤 9시 20분쯤 서울시 중랑구의 한 차량정비센터에서 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