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를 은행나무로 심는 이유 (feat. 녹지과 공무원)





은행나무는 열매 떨어지기 전에 나무에 받아주는거 설치하면 좋던데요.
우리동네 가로수 은행나무는 중간에 열매 수거용 설치해서 정말 좋습니다.
찢지 않고 밑에서 들면 들려요.
가져갈사람은 알아서 밤에 몰래 가져가긴 할 겁니다.
근데 매연에 찌들어서 저는 줘도 안먹을거 같네요.
- 책 많이 읽으면 말솜씨가 느는 이유
-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1차전 대한민국 vs 체코
-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 – 부실선거
-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
-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