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 소희 인스타 편지 (15살 연상 연인과 결혼)
앨리스 소희 인스타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소희입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우리 팬, 블리스 여러분들 그리고 아끼는 친구 지인 분들께 직접 말씀드려야 할 소식이 있어 진심을 담아 적어봅 니다.
어렸을 때부터 꿈꿔오던 2017년 앨리스 데뷔를 시작으로 팬 분들께 지금까 지 사랑을 받아 쑥쑥 자라서 어느덧 26살이 되었습니다. 연예계 활동을 하 면서 많이 배웠고 즐거운 일도 참 많았습니다. 중간에 힘든 일이 있을 때는 우리 팬 분들이 있어서 잘 버틸 수 있었어요.
그러던 와중 저에게 큰 힘이 되어준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서로에게 너무나 소중한 존재가 되어 그분과 결혼을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이 소식을 전하는 것이 기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갑작스러워서 놀라셨을 팬, 블리스 여러분들 친구 지인을 생각하면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
이제 앨리스 소희가 아닌 김 소희 로 제2의 인생을 살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께서 사랑해 주신 만큼 걱정하시지 않게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그동안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말 행복했어요. 이 마음은 평생 잊지 않고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즐거울 때나 힘들 때나 여러 경험의 순간순간마다 곁에 있어준 팬, 블리스 여러분들과 동료 그리 고 친구들 앞으로도 그 기억을 품고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 댓글
40살 넘어서 진짜 예쁜 여돌이랑 결혼…이게 가능한거였어?
10대때부터 연예계생활 시작해서 26이면 딱 기로에 설 나이긴 함
벌써 은퇴하긴 아직 젊고 가진 툴들도 아깝긴 한데 솔직히 앨리스 노답이긴 했음
브브걸같이 뒤늦게 떡상하거나 아님 배우전향해서 떡상하거나 이런거 노리기도 너무 도박이고
본인이 내린 결정이니 남들보다 훨씬 많이 고민했겠지 행복하길 바람…
팬질하던 사람이 이러말하면 걍 위로라도 하겠는데 범죄도 아니고 이런 걸로 타인이 안하는 게 맞지 이런게 어딨어 ㅋㅋㅋㅋ
축구나 게임 관심도 없는 사람들이 왜 저러냐 지면 또 감정낭비하고있고 저런 시간낭비 안하는게 맞지 이러는거랑 똑같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