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원피스 1106화 스포 (AT YOUR SIDE)

원피스 1106화 스포 (AT YOUR SIDE)

원피스 1106화 스포 (AT YOUR SIDE)

키자루랑 새턴이 에그헤드 몰살시키려고 실행한다

루피가 키자루한테 펀치 날려서 방해하고, 보니가 루피가 니카임을 알아챈다

보니가 파시피스타 위권 가짐 (베가펑크가 꼼수 씀)

새턴이 빡쳐서 배가펑크 공격함

1105화 해군을 공격했던 정체불명의 세력이라는건 거인 해적단 브로기와 도리

긴글 스포

1106화 “언제나 네 편이야.”

베가펑크는 이전 화에서 보니가 해적이기 때문에 파시피스타에 의해 살해당할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던 독백을 계속한다.

베가펑크는 그 가능성이 두려워, 그는 목숨을 걸고 모든 파시피스타들의 위권 순위 정상에 “보니”를 올려놓았다. 보니는 심지어 “오로성”보다도 위권이 높다.

베가펑크 : “전 세계가 네 적일지라도, 네 아버지만은 절대로 너를 배신하지 않을 거다!”

베가펑크는 아틀라스에게 보니가 파시피스타들을 통제할 최고 순위의 위권을 가지고 있다고 말해달라고 부탁한다.

보니 : “아빠, 그만해! 우리가 여기서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줘!!”

보니의 목소리 덕분에, 모든 파시피스타들은 해군을 적대한다.

새턴은 베가펑크가 한 일을 깨닫고 즉시 다리로 베가펑크를 찌른다. 그리고 나서 새턴은 키자루에게 그들 전원을 죽이라고 명령. 

상디와 프랑키는 키자루를 막으려고 한다. 프랑키는 키자루의 광선에 의해 꿰뚫린다. 상디는 광선 중 하나를 막지만, 마침내 그도 키자루에 의해 꿰뚫린다.

그리고 나서 키자루는 보니를 막으려고 하는 것 같은데, 그 순간 키자루는 루피의 펀치에 의해 날아간다.

그리고 나서 루피는 쓰러지는 모든 사람을 구하러 땅으로 향한다. 새턴은 조용히 루피를 응시한다.

키자루가 땅에 앉아 있다. 그는 루피에게 주먹을 맞은 후 머리를 잡고 있다. 보니는 베가펑크를 구하기 위해 달려가고 베가펑크는 보니에게 루피가 니카라는 것을 알려준다.

더블페이지. 보니가 울면서 하늘을 보면, 루피가 “니카의 포즈”를 하고 있다.

베가펑크 “믿기지 않겠지. 나도 내 두 눈으로 보지 않았다면 믿지 않았을 거다!! 쿠마의 관심을 끌었던 “밀짚모자 루피”가 “태양신 니카”라는 것을…!!”

보니 : “뭐…!!”

베가펑크 : “쿠마는 옳았다…!! ‘버스터 콜’!!? 그게 무슨 소용이 있겠나!! 이 세상에는 그를 수 세기 동안이나 기다려 온 사람들이 있다고!!”

고대 로봇이 루피의 심장박동과 함께 조금 움직이기 시작한다.

─︎─︎에그헤드 섬의 북동쪽 해안으로 장면 이동. 해군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큰 배가 이 섬에 접근하고 있다고 보고.

해병 : “의심의 여지가 없어!! 하지만 100년 전에 해산했다고 알고 있었는데……!!

거대한 배에서 들려오는 목소리.

“멈추라고!? 안 되지!! 돌파다!!”

그리고 마지막 장 더블페이지.

“거병 해적단”의 배가 북동쪽 해안의 모든 해군의 군함을 파괴한다.

해병 : “빌어먹을!! 왜 “거병 해적단”이 여기에!!”

거병 해적단의 공격을 이끄는 두 거인, 도리와 브로기.

브로기 : “보라고, 도리!! 저 녀석들이 우리가 왜 여기에 있는지 묻는군!!”

도리 : “정말 바보 같은 질문이군. 이 세상에 우연이란 없다! 안 그러냐, 브로기!!”

해군 “긴급한 상황……!! 거병 해적단이 나타났습니다!!!”

브로기 “가바바바!! 널 위해 왔다고, “밀짚모자”!!”

도리 : “게갸갸갸!!!” “태양의 신”~~~~!!”

다음 주 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