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령 아나운서 워터밤 영상 mp4
영상
사진
인터뷰
짧은 자기소개를 부탁하자 “나는 스포츠 아나운서, 영어 강사, 모델,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자유로운 영혼, 이세령이다”라며 유쾌하게 답했다.
최근 육감적인 몸매로 ‘워터밤 여신’으로 주목받기도 한 그. “감사하게도 워터밤 이후에 연락도 많이 오고, 다양한 일이 많이 들어온다.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답했다.
다양한 운동을 섭렵한 듯 보이는 그에게 운동 관련 질문이 빠질 수 없었다. 좋아하는 운동을 묻자 “골프, 웨이트 트레이닝을 가장 좋아한다.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편이다. 내가 게으른 편이라 혼자 운동하는 걸 힘들어한다. 일주일에 두세 번은 꼭 PT를 받는다. 성인이 돼서 20kg를 감량했는데, 예전으로 돌아가지 말자는 강박이 있어 마지노선을 정해놓고 체중 관리를 한다”라고 관리 방법을 밝혔다.
그렇다면 그가 운동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일까. “‘지속 가능 여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꾸준함이 가장 중요하다. 헬스장을 등록하더라도, 집이랑 얼마나 가깝고 내가 여길 얼마나 다닐지, 꾸준히 다닐 수 있는지를 생각한다. 이게 중요하다”며 소신 있게 답했다.
다양한 분야의 아나운서 중 스포츠 아나운서를 택한 이유도 궁금해졌다. “일단 운동을 좋아하기에 스포츠 아나운서가 되고 싶었고, ‘건강미’가 내게서 가장 도드라지는 특징이라 생각해 잘 어울린다고 느꼈다”라고 답했다.
- 2024 KBS 연기대상 수상자 & 작품
- 계엄옹호집회 태극기부대 알바비 받는 장면 포착
- 일본 대학에서 망치 휘두른 한국 여대생 유주현 얼굴 공개
- 정명석 17년 선고에 웃음 되찾은 피해자
- 서울 중랑구 차량정비센터 화재 (2025-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