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경찰, 황의조 첫 피의자 조사 + 사생활 유출 여성 구속

경찰, 황의조 첫 피의자 조사 + 사생활 유출 여성 구속

경찰, ‘불법 촬영 혐의’ 황의조 첫 피의자 조사 + 사생활 유출 여성 구속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422/0000630243?sid=102

+

https://sports.news.naver.com/news?oid=144&aid=0000926574

기사

축구 국가대표 황의조 선수가 불법 촬영 혐의와 관련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서울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는 지난 17일 황씨를 불러 SNS에 유포된 영상을 동의를 받고 촬영했는지 등을 추궁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6월 황의조의 전 연인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이 SNS에 황의조의 사생활을 폭로한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황 씨는 해당 영상은 동의를 받고 촬영한 것이라며, 게시자가 허위 사실로 명예를 훼손하고 협박했다며 경찰에 고소했다.

황의조 사생활 유출 여성 구속

황의조(노리치 시티)의 사생활을 폭로한 혐의를 받는 여성 A씨가 구속된 것으로 알려졌다.

황의조는 그리스 축구 클럽 올림피아코스에서 뛰던 지난해 11월 4일 휴대전화를 도난당했고 협박을 당해왔다고 주장했다. 황의조 변호인은 “경찰에 협박 메시지를 보내고 게시물을 올린 인스타그램 계정 5개를 관련 자료로 제출했다”며 “(5개 계정 주인이)동일한 인물일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황의조는 지난 17일 불법 촬영 혐의와 관련해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