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시즌5 올스타리그 결승전 FC최성용 vs FC최진철
경기 방식
팀 구성
결승전 FC최성용 vs FC최진철
경기 프리뷰
FC 불나비 – 이승연 vs 강보람
올스타 리그 결승전에서 FC 최성용과 FC 최진철이 맞대결을 치르게 됐다. 감독 간 맞대결은 지난 SBS컵 대회 6강전 이후 다시 한 번 맞붙게 됐다.
FC 최성용은 앞서 치른 올스타 리그 준결승전에서 FC 백지훈을 상대로 대승을 거두고 결승전에 진출했다. 준결승전에서 보여줬던 선수들의 좋은 모습이 결승전에서 이어질 수 있을지, 최성용 감독의 맞춤형 전술이 또 한 번 빛을 발할 수 있을지가 관건으로 보인다. FC 최성용이 FC 최진철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서 올스타 리그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FC 최진철은 앞서 치른 올스타 리그 준결승전에서 FC 조재진을 상대로 승부차기 끝에 극적인 승리를 거두고 결승전에 진출했다. 준결승전에서 이번 시즌 챌린지리그 최고의 골키퍼로 언급된 키썸을 뚫고 결승전에 진출한데 이어 이번 시즌 슈퍼리그 최고의 골키퍼로 언급되고 있는 케시의 벽도 뚫을 수 있을지, 지난 SBS컵 대회 6강에서 최성용 감독에게 아쉬운 패배를 맛 본 최진철 감독이 올스타 라인업을 들고 설욕에 성공할 수 있을지가 관건으로 보인다. FC 최진철이 FC 최성용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서 올스타 리그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 경기는 주요 선수들과 감독들, 선수들의 지인들이 모두 모여 경기를 관전했다. 주요 선수로는 불나비 안혜경, 채연, 원더우먼 김설희, 트루디, 탑걸 김보경, 태미, 국대 패밀리 명서현, 발라드림 경서, 서기, 개벤져스 조혜련, 김승혜, 감독으로는 현영민 前 감독, 액셔니스타 김태영 감독, 아나콘다 이영표 감독. 불나비 백지훈 감독 등이 경기를 관전했으며, 그 외 주요 선수들의 지인으로는 스트리밍파이터 히밥의 부모님, 아나콘다 윤태진의 어머니, 발라드림 리사의 남편 이규창, 지인 테이, 류디, 비지, 개벤져스 오나미의 남편 박민, 지인 임우일, 김경아 등이 경기를 관전했다.
경기 실황
전반전
전반전은 양 팀 득점이 나오지 않았다. FC 최성용이 여러 번 결정적인 찬스를 잡았고 유효 슈팅을 기록했다. 하지만, FC 최진철의 골키퍼 리사가 이를 잘 막아냈다. FC 최진철 역시 여러 번 역습으로 공격 찬스를 잡았으나 골로 연결하지 못했다. 결국 10분 간 양 팀은 공방전만 진행했고 그대로 전반전이 종료됐다.
후반전
후반전도 양 팀 득점이 나오지 않았다. 전반전에 이어서 양 팀이 치열한 공방을 이어갔으나, 골키퍼인 케시와 리사가 이를 잘 막아내면서 또 다시 10분이 흘러갔다. 그대로 경기가 종료되면서 양 팀은 골때녀 올스타전 역사상 최초의 0:0 연장전에 돌입하게 됐다.
연장전
연장 3분, FC 최진철의 허경희가 하프라인 근처에서 좌측 전방에 있던 윤태진에게 패스를 시도했으나, FC 최성용의 김가영이 이를 스틸하고 역습으로 이어갔다. 김가영이 돌파를 한 이후 정혜인에게 볼을 패스했고, 패스를 받은 정혜인이 빈 공간으로 볼을 끌고간 뒤 슛을 날린 것이 그대로 골로 연결됐다. 연장전 골든골을 기록하면서 그대로 경기가 종료됐고, FC 최성용이 FC 최진철에게 승리를 거두면서 올스타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FC 최성용 우승
뒤풀이
- 윤석열 대통령 입장문 전문 (2025-01-15)
- 윤석열 체포영장 재집행 – 윤석열 체포 집행 (2024-01-15)
- 윤석열 체포영장 재집행 – 관저 내부 진입 중 (2024-01-15)
- 윤석열 체포영장 재집행 – 2차 저지선 통과 (2024-01-15)
- 윤석열 체포영장 재집행 – 1차 저지선 통과 (2024-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