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세연 방시혁 베버리힐즈 근황
유튜브에 의해 버버리힐즈에서의 방시혁 근황이 전해졌다.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에는 ‘2024년 7월 최고의 장면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해당 유튜버는 영상 속 장소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베벌리힐스라고 밝혔다.
이 영상에서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두 명의 여성과 나란히 거리를 걷고 있다는 점이다. 이 중 한 명은 ‘과즙세연’으로 아프리카TV와 유튜브, 틱톡 등에서 여성 BJ로 활동 중이다. 과즙세연은 지난달 29일에 자신의 SNS 계정에 로스앤젤레스에서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과즙세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과 같은 옷으로 그날의 근황을 전했다.
8일 빅히트뮤직은 방시혁 의장과 과즙세연의 만남에 대해 “지인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언니 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하는 지 조언을 준 바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이후 두 분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서 예약해주고 안내해준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미국의 길거리를 소개하는 한 채널에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의 7월 풍경을 담은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 초반부에는 방시혁 의장과 과즙세연, 또다른 여성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편한 차림을 한 방시혁 의장의 옆에는 짧은 크롭 브라탑을 입은 과즙세연이 함께 길을 걷고 있다. 그의 옆 있는 여성은 상체가 거의 드러나는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있다.
소식이 알려진 후 방시혁 의장과 과즙세연이 만난 이유에 대한 설왕설래가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