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원피스 시즌2 쵸파 쿠레하 추측
쵸파
오다 작가가 쵸파를 직접 그리며 쵸파의 등장을 암시했다.
토니토니 쵸파를 어떻게 재현해 낼지가 원작 팬들 사이에서의 주된 토론 거리이다. 스위트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의 주인공인 거스처럼 외형은 기본적으로 사람이지만 사슴뿔만 달자는 의견, 제작비가 충분하다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실사영화 시리즈에서 주연으로 등장한 로켓이나 명탐정 피카츄의 포켓몬들처럼 완전한 CG로 재현하자는 식의 크게 2가지로 나뉜다. 다만 전자의 경우는 중량 강화 변형을 담당할 성인 배우를 추가로 섭외해야 하며, 각력 강화 변형을 비롯한 짐승 형태는 어차피 완전한 CG로 재현할 수 밖에 없다.
쿠레하
공식 실사화 전에 팬들의 이전부터 가상 캐스팅에서 쿠레하 박사의 역할로 할리우드 유명 배우로 2023년 아카데미 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한 제이미 리 커티스가 꼽혀 왔다고 한다. 커티스 본인도 원피스의 팬임을 밝혀 왔으며,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 쵸파를 꼽기도 했다. 그러면서 쿠레하를 연기하는 데 관심이 있으며 원피스가 실사화가 될 경우 본인이 쿠레하 역으로 캐스팅될 수 있도록 로비를 할 것이라고 말하며 출연에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최근 개인 SNS를 통해 2023년 미국작가조합 파업이 끝나는대로 캐스팅될 수 있게 로비할 것이라고 다시 한 번 출연 의지를 표출했다.
- 서울서부지방법원 점거 폭동 (2025-01-19)
- 윤석열 대통령 구속 – 내란 우두머리 혐의 (2025-01-19)
- 윤석열 대통령 입장문 전문 (2025-01-15)
- 윤석열 체포영장 재집행 – 윤석열 체포 집행 (2024-01-15)
- 윤석열 체포영장 재집행 – 관저 내부 진입 중 (2024-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