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배우 이서한, 방예담 작업실 불법촬영 논란

배우 이서한, 방예담 작업실 불법촬영 논란

배우 이서한, 방예담 작업실 불법촬영 논란

관련 기사 1

배우 이서한, 방예담 작업실서 촬영된 불법영상 게시→계정 폭파?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489166

신인 배우 이서한이 불법촬영물로 의심되는 영상을 게재했다가 삭제해 논란이 되고 있다.

2일 이서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방예담의 작업실로 알려진 곳에서 찍힌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남성과 여성이 성적 행위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서한은 해당 스토리를 올린지 한 시간 가량이 지나서야 삭제했다. 무엇보다 영상 속 장소가 유튜브에서 공개된 방예담의 작업실인 것으로 추정돼 파장이 예상된다. 

촬영한 사람이 이서한인지 또 방예담의 작업실인 만큼 영상 속 남성이 방예담인지 여러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관련 기사 2

이서한, 방예담 작업실서 몰카 찍었나? “남자끼리 장난” [전문]

https://www.xportsnews.com/article/1854642

배우 이서한이 불법 촬영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이서한은 2일 개인 채널을 통해 “어제 올라간 영상은 남자 친구들끼리 장난이었다”라며 전날 불거진 불법 촬영 논란 관련 입장을 밝혔다. 

전날 이서한은 개인 채널을 통해 짧은 영상을 업로드, 누리꾼들로부터 불법 촬영물이라는 의혹을 불러일으키면서 논란으로 번졌다. 

특히 해당 영상이 촬영된 장소가 가수 방예담의 작업실인 것으로 추정돼 해명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졌다. 

이서한은 해당 영상 촬영 장소가 방예담의 작업실이었다는 사실을 인정하며 “예담이와 예담이 팬분들에게 죄송하다” 고개 숙였다. 

덧붙여 “앞으로 이 영상에 대한 억측과 오해를 삼가해 달라” 당부를 남겼다. 

이서한 해명글 01

어제 올라간 영상에 대해서는 남자 친구들끼리의 장난이었습니다.

영상의 장소가 예담이의 작업실이었던 점에 대해서 예담이와 예담이의 팬분들에게 죄송합니다.

앞으로 이 영상에 대한 억측과 오해를 삼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영상 보신 분들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주의하겠습니다.

이서한 해명글 02

두려움과 죄송스러운 마음에 말을 아낀 저의 해명이 오히려 논란이 된것 같아 용기 내어 다시 글을 올립니다.

평소 친하게 지내는 친구들이 예담이 작업실에서 종종 음악도 듣고 영화도 보면서 술을 마셨습니다. 어제도 다섯 명이 모여서 술자리를 가졌고 12시가 넘어 술이 취한 한 친구와 예담이는 집으로 갔습니다.
저와 나머지 친구들은 한잔 더 하는 과정에서 요즘 많이 하는 연출된 상황 영상을 비공개 계정에 올린다는 것이 스토리에 올렸습니다. 불법 촬영물이나 그런 것이 아닙니다.

배우라는 직업을 꿈꾸는 사람으로서 미숙한 모습으로 논란을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영상으로 인해 불쾌하셨을 모든 분들과 저를 아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앞으로 신중히 행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