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징역 3년이 선고된 사건입니다. 모두들 봐주세요.
출처 –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671696&vdate=
본문 내용
안녕하세요 보배드림에 처음으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다름이 아니고 지인분께서 너무나도 억울한 일을 겪으셔서 공론화되었으면 하는 생각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글을 잘 쓰는 체질이 아니라 읽는데 어려움이 있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사건기록 모두 저에게 있고 해당 내용을 모두 살펴보았습니다.
강제추행 사건으로 징역 3년을 선고 받은 상황인데 석연치 않고 억울한 부분이 너무 많습니다.
양 당사자는 같은 직장에서 근무하는 선후배 관계이고 남자분이 상급자입니다.
내용이 너무 방대하여 간략히 설명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양 당사자는 아주 친한사이였으나 여자분의 인사이동 문제로 인하여 남자분과 언쟁이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2. 여자분은 남자가 본인의 인사이동관련하여 도움을 주지 않는다는 것을 가지고 불만을 가지고 이를 주변에
이야기하고 다녔다고 합니다.
3. 갑자기 위 2.번 시점으로부터 몇 개월전 성희롱을 당한 사실이 있다며 여자분이 직장 내부 고발을 하였습니다.
4. 이에 양 당사자 모두 징계위원회까지 열렸으나 남자분은 처벌받지 아니하고 여자분이 오히려 직장내 따돌림등을
주도 하였다는 이유로 징계가 내려졌습니다.
5. 그렇게 결론이 나오나 싶었는데 갑자기 위 1. 시점으로부터 약 6개월 ~ 1년전쯤에 손에 깍지를 끼고 입술에
뽀뽀하였다는 이유로 여자분이 강제추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고소를 하였습니다.
6. 여자분은 피해를 당한 시점부터 구체적으로 어떻게 피해를 당하였는지 단 한번도 일치되지 않고 진술이 바뀌었습니다.
7. 여자분이 성추행을 당했다는 곳은 CCTV등이 설치되어 있었으나 이미 시간이 많이 경과해 자료가 없었다고 합니다.
8. 강제 추행을 당했다는 일자에 남자분은 그곳에 간적이 없다며 구글 타임라인등을 증거로 제시하였습니다.
9. 여자분이 법정에 증인으로 출석하여 성추행을 당했다고 증언하였으나 위에서 언급한대로 진술이 일치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죄로 인정되었습니다.
오로지 여자의 진술에만 의존하여 강제추행으로 징역 3년형을 선고받아 복역중에 계십니다.
이런 억울한 사연을 어떻게 이야기해야 될까요? 글을 처음올려 어떻게 이야기를 진행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댓글
- 서울서부지방법원 점거 폭동 (2025-01-19)
- 윤석열 대통령 구속 – 내란 우두머리 혐의 (2025-01-19)
- 윤석열 대통령 입장문 전문 (2025-01-15)
- 윤석열 체포영장 재집행 – 윤석열 체포 집행 (2024-01-15)
- 윤석열 체포영장 재집행 – 관저 내부 진입 중 (2024-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