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우먼 파이터 2 최종 결과 (스우파2 베베 우승)
순위 발표
3위 원밀리언
4위 마네퀸
소감
4위는 마네퀸이었다. 리더 펑키와이는 “정말 너무너무 행복하다. 파이널까지 안 울었다. 파이널까지 함께해 준 우리 팀원에게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해주고 싶다”며 “언제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아볼까 하는 생각을 많이 했다. 우리를 많이 좋아해 주시는 여러분께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3위는 원밀리언이 차지했다. 리더 리아킴은 “뜻깊은 과정을 통해서 3등을 해낸 우리 멤버들 진짜 너무 고맙다. 너무너무 고맙다. 나는 사실 굉장히 오랫동안 춤을 기계적으로 추던 시간이 있었다. 내가 왜 춤을 추고 있는지도 잘 모르겠고 갈피를 잃고 오랫동안 살아왔다”며 “이번 ‘스우파 2’ 미션이나 과정을 통해 춤을 정말 사랑하는 분들을 가까이서 만나게 됐다. 같이 참가한 댄서들의 열정으로 정말 많은 열정을 받았다. 다시 재밌게 춤을 즐기는 마음을 얻을 수 있게 된 것 같아서 감사드린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잼 리퍼블릭은 2위에 올랐다. 리더 커스틴은 “우선은 너무나 감사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었다. 정말 진심으로 말씀드리고 싶다. 그리고 모든 분들과 동료들에게 너무나 대단하다고 얘기하고 싶다. 잼 리퍼블릭은 여러분이 계시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생각한다”며 “우리들의 퍼포먼스에서 영감을 많이 얻었으면 좋겠다. 이기기 위해서 온 건 아니었다. 왜 우리들이 국제적인 크루인지, 왜 춤을 추는지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환하게 미소 지었다.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은 크루는 베베였다. 리더 바다는 “우리의 모든 걸 쏟아부었던 순간들이 지나갔고 파이널까지 잘 마무리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드린다. 끝이 안 날 줄 알았는데 끝이 났다. 모든 출연자분들, 8팀, 레이디바운스, 울플러, 딥앤댑, 츠바키까지 사랑한다”며 준비해 온 소감을 읽어 내렸다.
이어 “파이널에서 멋있게 준비해 주신 네 크루도 사랑한다. 너무너무 고생하셨고 모든 댄서분들 너무 자랑스럽고 영광이었다. 정말 감사드린다. 돌이켜보면 모든 순간 모든 무대가 소중했고 정말 영광이었다”며 제작진과 가족들, 부모님에게 눈물 어린 감사를 전했다.
- 서울서부지방법원 점거 폭동 (2025-01-19)
- 윤석열 대통령 구속 – 내란 우두머리 혐의 (2025-01-19)
- 윤석열 대통령 입장문 전문 (2025-01-15)
- 윤석열 체포영장 재집행 – 윤석열 체포 집행 (2024-01-15)
- 윤석열 체포영장 재집행 – 관저 내부 진입 중 (2024-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