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아오이 이부키 프로필 (일본 배우)

아오이 이부키 프로필 (일본 배우)

아오이 이부키 프로필 (일본 배우)

이름아오이 이부키
あおい いぶき|Ibuki Aoi
다른 이름츠바사 아오이
출생일2001년 5월 18일 (22세)
출신지일본 가나가와현
신장162cm
쓰리 사이즈B88 – W59 – H90 (cm)
브래지어 사이즈G컵
소속사어트랙티브
활동 시기2019년 ~ 현재

X (트위터)

인스타그램

개요

2019년에 데뷔한 일본의 AV 여배우.

데뷔작부터 자기가 개인기가 많다며 온갖 끼를 쏟아내 주목을 받았던 여배우. 그중 특히 고릴라 개인기가 히트해서 트레이드 마크가 되었다. 대학교 아이돌 유닛 오디션을 볼 때도 이 고릴라 개인기를 했었다고. 결과는 놀랍게도 합격. 그렇게 교내 아이돌 그룹에서 라이브 활동을 하다가 더 유명인이 되고 싶다는 이유로 무디즈에서 AV계에 전속 데뷔했다. 데뷔 전에는 성에 흥미가 있지도 않았고 AV 시청 경험도 없었다고 한다.

데뷔 초엔 표지 사기 소리를 좀 들었으나 시간이 좀 지나고 폼이 올라오자 팬이 급격히 증가했다.

2021년 소속사 이적과 함께 활동명을 츠바사 아오이로 바꿨을 때 백혈구 수치에 이상이 있어 잠시 휴식기를 가진 적이 있다. 다행히 금방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했고, 같은 해 10월 소속사와 활동명도 원래대로 바꿨다.

AV배우 대표적 친한 배우인 오구라 유나처럼 한국을 매우 좋아해 대학에서도 한국어를 배웠으며 4차례의 한국 여행 후 한국 유학도 계획했으나 코로나로 인해 아쉽게 무산됐다고 한다. 한편 한국에서는 발음이 비슷하다는 이유로 ‘이북희’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매우 하얗고 깨끗한 피부와 G컵의 큰 가슴이 강점으로 꼽힌다. 연기 중에 드러나는 선명한 복근 또한 상승하는 인기와 더불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현실에서 한 번쯤 봤을 법한 귀여운 얼굴상으로 신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K-XF 페스티벌 참가

여담

히나타자카46의 마츠다 코노카와 닮았다. 흰 피부와 두꺼운 콧날과 돌출된 앞니가 상당히 비슷하다.

이시하라 노조미, 카노 유라, 나나사와 미아랑 절친이다.

카노 유라와 같이 헬스를 한다.

시샤(물담배)를 종종 피운다고 한다.

첫경험은 대학교 1학년 때이며, 데뷔 전 경험인수는 2명.

데뷔 당시 한 인터뷰에서는 ’10년에 한 번 나올까 한 아름다운 ‘망코[マンコ]’라는 수식어를 붙여주었다.

성격은 시원시원하고 재미있는 일을 좋아한다.

가슴은 중학교 때부터 커졌으며, 학년이 올라갈 때 컵도 올라갔다고 한다. 그럼에도 데뷔할 때까지 몸매에 대한 칭찬을 들어본 적이 없었고, 심지어 데뷔 인터뷰에서 스스로 가장 마음에 안드는 부분으로 얼굴을 꼽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