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여성판 N번방 남성 나체사진 올리고 성희롱 (84만 여초 카페)

여성판 N번방 남성 나체사진 올리고 성희롱 (84만 여초 카페)

여성판 N번방 남성 나체사진 올리고 성희롱 (84만 여초 카페)

내용

“백남(백인 남성) 처음 도전할 건데 후기 있나요.”

“눈에 익어서 리스트(회원들끼리 돌려 보는 외국 남성 리스트) 보니까 얘가 그 애 아빠라는 ○이구먼.”

“○○(성기)은 컸어?”

“성남 파일럿 ○○○ 아는 데시(데이트 앱을 사용하는 회원)?”

“아프리칸이고 ○(성관계) 잘 못함. 크기는 그냥 그랬어.”

회원수 84만4000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 여성 전용 커뮤니티가 ‘여성판 N번방’ 사태 논란에 휩싸였다.

2019년 2월께 불거진 ‘N번방 사건’은 텔레그램에 개설된 단체 채팅방을 통해 불법 음란물을 생성하고 거래·유포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을 말한다. 당시 피해자는 여성이었고, 가해자는 남성이었다. 해당 여성 커뮤니티에서는 피해자와 가해자의 성별만 뒤바뀐 채 비슷한 정보가 유통되고 있다.

커뮤니티 회원들은 카페 내에서 외국 남성과 매칭되는 데이트 앱에서 만났다는 남성들의 상세한 정보, 이른바 ‘후기’를 올리면서 공유하고 있었다.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5303826?sid=102

반응 댓글

이게 이제 올라오네.. 한국 남자들도 피해 존나 많고 이전부터 계속 나왔는데 무시하다가 이번에 레딧에서 외국 남자들 조롱당하고 신상 조리돌림 당하니까 이제야 뜨네…

여시가 10년넘게 하고있는 짓거린데?

이거 진짝 성별역전 버전 나왔음 pd수첩에서 펨코사무실 쳐들어가고 ott에서 다큐하나 뽑아내고 주동자 새끼들은 경찰서 출두할때 기자들 몰려왔었다

외국 남성이라서 그나마 기사가 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