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전혜빈 스타화보 사진 2차

전혜빈 스타화보 사진 2차

전혜빈 스타화보 사진 2차

사진

관련 기사

2009-04-17

탤런트 전혜빈이 ‘러브 판타지(Luv Fantasy)’ 컨셉의 스타화보를 4월 16일 공개했다.

전혜빈은 2002년 그룹 LUV로 데뷔, 이후 가수에서 연기자로 변신해서 드라마 ‘마녀유희’, ‘왕과나’, ‘신의저울’ 등에서 출연하며

연기의 폭을 넓히며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연예계 소문난 피부미인이기도 한 그녀가 보여주고 싶은 것들을 가슴속 깊이 담아두었다가

이제야 마음속 보따리를 스타화보에서 풀은 듯 하다.

이번 스타화보는 3월30일부터 4월5일까지 5박 7일동안 미국 LA에서 60여벌의 의상을 입고 촬영을 마쳤다.

전혜빈 스타화보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작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스타화보 이용자 중 추첨을 총 20명에게

미국에서 직접 구입한 목걸이와 싸인한 스타화보 사진을 줄 예정이다.

황인영 스타화보는 4월 16일 SK텔레콤(**8253+Nate 혹은 통화키)과 LG텔레콤에서 먼저 감상할 수 있으며,

KTF에도 곧 오픈 할 예정이다.

2012-01-06

배우 전혜빈이 스타일리쉬한 바디와 섹시미를 발산해 눈길을 모은다.

전혜빈은 6일 스타화보 ‘알로하 키스(Aloha Kiss)’를 공개, 글래머러스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하와이에서 촬영한 스타화보 ‘알로하 키스(Aloha Kiss)’는 이기적인 바비인형 몸매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전혜빈의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하와이의 아름다운 풍경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 화보이다.

특히 다양한 스팟에서 선보인 전혜빈의 풍부한 감성은 잊지 못할 여행을 다녀온 듯 특별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전혜빈은 동화 속에 나올 듯한 나무 위에 앉아 청순하면서도 요정 같은 면모를 선보이는가 하면, 가파른 언덕 위에서 도발적이면서도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서 한 폭의 그림 같은 화보를 선보이는 등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등이 과감하게 파인 드레스를 입고서 우아한 섹시미를 발산하다가도, 미니멀한 블랙 앤 그레이 의상으로는 시크한 섹시미를 발산하며 전혜빈만의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들고 있다.

아울러 전혜빈은 화보마다 완벽하고 매혹적인 바디라인은 물론, 매끈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까지 선보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스타화보 제작 관계자는 “이번 스타화보 ‘알로하 키스’는 ‘하와이 여신’이라는 부제를 붙일 수 있을 정도로 전혜빈씨의 다양한 아름다움이 아낌없이 담겨 있다. 한껏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다가도 귀여운 소녀로 변신, 또 시크하고 도발적인 섹시미를 발산하는 등 그녀의 다양한 매력이 풍성하게 담겨있어 유저들이 200% 만족하는 화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전혜빈이 스타일리쉬한 바디와 섹시미를 발산한 스타화보 ‘알로하 키스(Aloha Kiss)’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 **8253+ NATE/통화키를 눌러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제작 발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