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현영 스타화보 사진 2차

현영 스타화보 사진 2차

현영 스타화보 사진 2차

사진

제작발표회

2009-02-06

6일 신사동의 한 카페에서 촬영된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의 스타화보 제작발표회에서 현영이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화보와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국에서 6박8일간 화려함과 섹시한 그녀의 모습을 담은 스타화보 ‘ 더 스캔들’은 SK텔레콤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관련 기사

2009-02-12

만능엔터테이너 현영의 늘씬한 각선미가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영이 지난 5일 공개한 스타화보 ‘더 스캔들(The Scandal)’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2,30대 여성들의 비율이 상당한 수치로 나타난 것.

이는 2,30대 젊은 남성들이 압도적인 비율을 차지하는 일반적인 여자 연예인의 ‘스타화보’ 서비스와는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이어서 업계 관계자들도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현영의 스타 화보가 2,30대 여성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대해 업계의 한 관계자는 “현영의 스타 화보는 ‘단순한 섹시미’만을 강조한 것이 아니라, 매력적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스타일링 위주로 촬영되었기 때문에 젊은 여성들이 마치 패션 잡지를 찾아보듯이 다운로드를 받는 것으로 생각된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건강한 S라인 미녀로 인정받고 있는 현영의 몸매 또한 여성들이 현영의 스타 화보를 찾아보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라고 분석하기도 했다.

한편, 현영의 스타 화보를 서비스하고 있는 SKT에 따르면, 현재 가장 인기가 높은 사진은 검정색 비키니를 입은 컷이라고. 현영의 늘씬한 몸매가 섹시하게 드러나 있는 그 컷은 남녀를 불문하고 높은 다운로드 건수를 올리고 있는 중이다.

현영이 화보 기획 단계에서부터 참여해 의상, 소품, 메이크업 등에 열성적으로 참여한 스타화보 ‘더 스캔들’은 지난 5일 SKT, LGT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