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2018 희망한국국민대상 대상 박시춘 공로상 박성호

2018 희망한국국민대상 대상 박시춘 공로상 박성호

2018 희망한국국민대상 대상 박시춘 공로상 박성호

희망한국국민대상

희망한국 국민대상 의정대상은 국내 정치 사회 경제 문화 기업 등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주축이 되어 발전을 이끌어 온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

2018 희망한국국민대상

지난 1997년 설립 이래 국내 월간지 산업과 사회 발전에 기여한 월간미디어 시사매거진이 2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시사매거진 21주년 기념식’과 ‘2018 희망한국 국민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축사 이후 본격적으로 진행된 2018 희망한국국민대상 시상식에서는 정치, 공공, 사회, 기업, 문화 등의 분야에서 큰 공헌을 한 34명의 인물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공공 분야에서는 정상혁 충북 보은군수, 강필구 전남 영광군의회 의장, 전경희 서울 서초구의회 구의원, 박윤석 수원지검 부장검사, 박시춘 서초세무서 국세조사관, 박명주 국토교통부 서기관, 김명환 수서경찰서 수사팀 경위, 이홍섭 서울소방재난본부 소방예방과장, 백종열 환경미화원 등 9명이 수상했다.

감사패는 안성수 NJP 엔터테인먼트 대표에게, 공로상은 박성호 시사매거진 미디어사업본부 기획이사에게 돌아갔다. 안성수 대표와 박성호 이사는 이번 21주년 기념식 및 희망한국국민대상 시상식을 준비하는 데 있어서 크게 공헌했으며, 협력관계 및 업무추진에 있어 뛰어난 성과를 보여줬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s://www.sisamagazine.co.kr)

2018 희망한국국민대상 언론인 공로상 박성호

2018 희망한국국민대상 공공부문 국민대상 박시춘

박성호 아버지 박시춘

2018년 당시

박성호 시사매거진 미디어사업본부 기획이사

박시춘 서초세무서 국세조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