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키지마 아스카 프로필 (일본 기상캐스터 겸 모델)

키지마 아스카 프로필 (일본 기상캐스터 겸 모델)

키지마 아스카 프로필 (일본 기상캐스터 겸 모델)

이름키지마 아스카
貴島きじま明日香あすか | Kijima Asuka
출생1996년 2월 15일
효고현 고베시
신체170cm, AB형
데뷔2014년
소속사Trapeziste

키지마 아스카 인스타그램

일본의 기상캐스터 겸 모델.

이력

효고현립 마이코 고등학교 2학년에 스카우트되어 레슨을 거듭하여 3학년 때부터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들어가, 고베 컬렉션, 간사이 컬렉션, 도쿄 런웨이 등의 쇼에 출연했다.

19살이 되는 해 4월에 도쿄로 상경하여 산토리 「이에몬 특차」의 텔레비전 CM에 출연하였고, 그 외의 광고에서도 모델을 맡았다. 또한 뮤직비디오와 TV 드라마에도 출연하는 등 활동 폭을 넓혔다.

2017년 4월 3일부터 담당했던 『ZIP!』(닛폰 테레비)의 제7대 기상 캐스터를 2022년 4월 1일을 끝으로 5년간의 업무를 끝마추고 무사히 졸업하였다.

여담

5남매이다.

좋아하는 음식은 라면과 카레 라이스이다. 하이볼, 위스키 같은 주류도 좋아한다고.

취미는 산책과 Nintendo Switch, PlayStation, APEX 등 각종 게임을 좋아한다. 특히 APEX를 자주 즐기는 듯.

NiziU와 TWICE를 무척 좋아한다. 본인의 인스타그램 탐색 기능엔 NiziU와 TWICE 피드로 도배되어 있다.

고등학생 시절 유도부였다.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을 열심히 시청했다. 그래서 최근에는 Kep1er에게도 빠져 있으며, 이를 계기로 한국어도 조금씩 공부하고 있다.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에서 탈락한 참가자 중에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도 언급했던 이케마 루안을 응원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