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사운드의 전 대표 폭로 영상 공개 (쯔양 뒷광고 사건 참피디 희생)
영상
2024년 7월 11일에 홍사운드가 그동안 쯔양을 착취했던 전 대표에 대해 폭로하는 영상을 업로드 했다. 쯔양은 전 남자 친구의 협박으로 뒷광고를 해야 했고, 2020년 유튜버 뒷광고 사건으로 참피디가 폭로하자, 광고주들이 쯔양에게 위약금을 요구하면서 쯔양을 몰아세웠다고 한다. 이 당시에 전 대표는 여론을 돌리기 위해 홍사운드 뒷광고 저격을 하며 물타기를 했다고 한다. 사정을 알게된 참피디가 쯔양 소속사 전 대표가 해달라는 대로 해서 참피디가 독박을 썼고, 참피디는 악플에 시달리거나, 지나가는데 돌까지 맞아야 했다고 한다. 뒷광고 논란으로 은퇴와 은퇴 번복도 전 남자 친구의 계획으로 진행되었고 복귀하고 싶지않다는 쯔양을 협박한것도 전 남자 친구라고 한다. 홍사운드는 반박영상까지 준비했으나 참피디가 쯔양을 돕기로 하면서 반박영상도 업로드 하지 않았다고 한다. 참피디가 천하의 나쁜놈으로 몰리게 되자 억울하지 않냐고 말했지만 ‘사람하나 살렸으면 됐다’라고 넘어갔다고 한다.
해당 영상으로 참피디가 수많은 사람들에게 욕을 먹어야했던 라이브 방송은 사실 본인을 희생하고 쯔양을 돕기 위한 라이브임이 밝혀지면서 참피디에 대한 여론은 대반전이 일어났다.
영상 내용 요약
1. 더 이상의 오해를 막기위해 쯔양 전대표와 뒷광고사건의 진실을 말하겠음
2. 참피디는 쯔양을 뒷광고했다고 말한적이 없음. 채팅창을 읽은것임.
3. 하지만 언론에서는 쯔양이 뒷광고를 했다 라고 퍼트림.
4. 전대표가 여론을 돌리기 위해 쯔양 아이디로 글 쓰고 해명 영상도 만듦. 그리고 홍사운드 뒷광고했다고 저격하며 물타기함.
5. 여론이 바뀌지 않자, 얼마 후에 뒷광고사건 시작인 참피디에게 전화검.
6. 전대표 : 사실 쯔양 몰래 뒷광고 많이 함. 근데 업체들에게 연락 오고 위약금 이야기가 나와서 죽고 싶음. 그래서 정원(쯔양)이와 같이 죽는 방법만 떠오른다고 말함.
7. 참피디가 진정시키고 도와주겠다고 말함. 그래서 홍사운드도 준비 중이었던 반박 올스톱함.
8. 참피디는 쯔양 살린다는 마음 하나로 전대표가 하자는대로 다함. 그게 여러분이 아는 문제의 라이브.
9. 라이브 시작 화기애애 했지만, 쯔양이 시청자들과 마주한 순간 감정이 복받쳐 올라 울음.
10. 그걸로 여론이 바뀌어서 쯔양은 억울한 피해자, 참피디는 천하의 나쁜놈됨.
11. 홍사운드가 억울하지 않냐고 참피디한테 말하자 참피디는 사람하나 살렸으면 됐다고 말함.
12. 홍사운드는 이번에 쯔양 올린 영상보니 참피디가 그때 그렇게 안했으면 누군가는 죽었을거같다고 느낌.
13. 현재 참피디 영상에 수많은 악플이 또 달림. 사실이 아니니 오해풀어라.
14. 위 풀영상 05:09 부터 그 때 라이브 이후 쯔양과 참피디 통화한 내용 공개 (대충 내용 요약하면 쯔양 위로하는 내용)
- 서울서부지방법원 점거 폭동 소요 사태 (2025-01-19)
- 윤석열 대통령 구속 – 내란 우두머리 혐의 (2025-01-19)
- 윤석열 대통령 입장문 전문 (2025-01-15)
- 윤석열 체포영장 재집행 – 윤석열 체포 집행 (2024-01-15)
- 윤석열 체포영장 재집행 – 관저 내부 진입 중 (2024-01-15)